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뉴스레터 > 자료실

자료실

[4월호] 봄, 다시 만나는 ‘삼다ON 콘서트’

작성일
2021-03-29
작성자
지역관광처
조회
3720

봄, 다시 만나는 ‘삼다ON 콘서트’






□ 매년 봄이면 봄밤을 뜨겁게 달궜던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하지만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삼다공원의 밤을 밝히지 못하고 온라인 콘서트로 아쉬움을 달래며 내년을 기약했다.



□ 그러나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 봄에도 삼다공원에서 만나기는 어려울것으로 보인다. 올해 제주관광공사에서는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를 아쉬워하는 많은 도민들과 관광객을 위해 봄에 개최되던 콘서트를 가을로 연기해 삼다공원의 밤을 다시 밝힐 예정이다.



□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외부활동이 어려운 요즘, 온라인으로 ‘삼다ON콘서트’를 다시 만나보면 어떨까? 2020년 봄에는 정승환, 권진아, 가호를 비롯한 6팀이 제주의 해변과 자연을 배경으로 온라인콘서트를 선보여 높은 호응을 받았다. 그리고 볼빨간사춘기, 10cm, 적재, 하현상, 조명섭을 비롯해 총 16팀이 ‘삼다ON콘서트’로 제주의 가을과 함께 온라인 팬들을 만났다.
 


  part1. 바로가기                                              part1. 바로가기

  part2. 바로가기                                              part2. 바로가기



 

part1. 바로가기 

part2. 바로가기

<봄 콘서트 다시보기>



□ 콘서트는 유명 뮤지션뿐만 아니라 제라진합창단, 홍조밴드, 골든훼미리 등 도내 뮤지션 8팀이 함께 참여하여 코로나19로 도내 어려운 문화예술인들과도 함께하였다.



□ 콘서트 영상에는 메인 무대인 삼다공원과 함께 제주 푸른바다, 유채꽃, 청보리 등 제주의 아름다운 봄 풍경과 오름, 억새, 귤밭, 메일 등 가을풍경을 볼 수 있다. 제주의 언택트, 웰니스 관광지 소개와 표선, 세화, 남원, 한림, 애월, 김녕 마을을 소개하여 제주의 구석구석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다.




※ 콘서트 촬영은 비공개로 2020년 4월 말, 10~11월 2차례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함



□ 올해도 도내의 봄 축제들이 대부분 취소되거나 하반기로 연기되고 있다. 답답한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다시 만나는 ‘삼다ON콘서트’를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 받으며, 봄바람이 지나고 가을에는 다시 공연장에서 만나기를 바란다.



※ 관련링크
- 제주관광공사 공식유튜브(Visit Jeju)
  www.youtube.com/visitjeju

이전글
[4월호] 지금껏 알지 못했던 제주를 발견…
다음글
[4월호] 꽃길 따라 떠나는 4월 어느 봄날의…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