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전체메뉴
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알림마당 > 뉴스레터 > 자료실

자료실

[4월호] 꽃길 따라 떠나는 4월 어느 봄날의 제주

작성일
2021-03-29
작성자
관광산업처 스마트관광팀
조회
3228

꽃길 따라 떠나는 4월 어느 봄날의 제주
‘제주봄꽃여행 - 중문편’






□ 매년 비짓제주를 통해 ‘봄꽃지도’를 선보여온 제주관광공사는 올해엔 특별히 제주 대표 호텔, 박물관, 컨벤션센터가 들어서 있는 중문관광단지와 주변 지역을 소개하고자 한다.



□ 비짓제주 테마콘텐츠 「제주봄꽃여행 – 중문편」에서는 유채꽃, 벚꽃 명소뿐 아니라 주변 관광지와 맛집 등을 발굴하여 제주 봄 여행에 도움이 되어줄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1. 베릿내오름]




[사진2. 엉덩물계곡]



□ 숨겨진 명소 ‘베릿내오름’을 포함하여, 유채꽃밭이 장관을 이루는 ‘엉덩물계곡’, 중문우체국에서 중문초등학교까지 이어지는 ‘중문 벚꽃길’의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 그밖에 ‘주상절리’, ‘천제연폭포’와 같이 자연경관이 빼어난 관광명소는 물론 ‘여미지식물원’, ‘테디베어뮤지엄’ 등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즐길 거리와 ‘병과점 미남미녀’,‘카페 테’등 2~30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장소도 중문 봄꽃지도에 함께 담아낸다.




[사진3.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봄 이벤트]



□ 또한 제주 여행중 쇼핑을 원하는 관광객을 위하여 꽃피는 4월을 맞아 전 품목 할인, 신상품 소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컨벤션센터 내에 있는 중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도 소개된다.




[사진4. 아일랜드 트래블러 유튜브 채널]



□ 특히, 이번 테마콘텐츠는 국내외 여행 정보 유튜브 채널 ‘아일랜드 트래블러’를 통해 〈제주 여자의 떠먹여주는 봄 여행 하루 코스 – 중문/서귀포〉편으로도 볼 수 있다.



□ 아일랜드 트래블러는 지난해 제주관광공사의 지원을 통해 제작한 두 편의 영상(제주 겨울 동부·서부 여행 코스)으로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바가 있다.



□ 4월 초 업로드될 이번 영상에서는 중문 일대 꽃 스팟과 주변 관광지, 맛집, 쇼핑(면세점) 등 봄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알찬 하루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전글
[4월호] 봄, 다시 만나는 ‘삼다ON 콘서트…
다음글
[3월호] 2020년 12월 빅데이터 기반 방문관…
  • 목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