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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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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O - JEJU TOURISM ORGANIZATION / 관광으로 지속 가능한 제주 경제를 실현하는 도민의 공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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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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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고객만족도 결과

제주관광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1.9점으로, 지방공기업 전체(77.0점)에 비해 높으나 기타공사공단 전체(83.2점)에 비해 낮은 것으로 나타남

2012년 고객만족도 결과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제주관광공사 81.9 81.8 81.7 82.1 83.6 81.0
* 지방공기업 전체 : 217개 기관 * 기타공사공단 : 28개 기관
2012년 고객만족도 그래프 이미지 설명입니다. 종합만족도 제주관광공사 81.9 지방공시공단 전체 83.2 기타공기업 전체 77.0이고 서비스환경 제주관광공사 81.8 기타공사공단 전체 83.6 지방공기업전체 78.3이고 서비스과정 제주관광공사 81.7 기타공사공단젠체 81.8 지방공기업젠체 74.0 이고 서비스결과 제주관광공사 82.1 기타공사공단 전체 82.5 지방공기업전체 76.7이고 사회적만족 제주관광공사 83.6 기타공사공단전체 85.9 지방공기업전체 82.2이고 전반적 만족 제주관광공사 81.0 기타공사공단 82.6 지방공기업전체 75.4입니다.
연도별 고객만족도 비교

제주관광공사의 연도별 종합만족도는 2010년 88.8점에서 2011년 91.4점으로 2.6점 상승했으며, 2012년 81.9점으로 2011년 대비 9.5점 하락함

종합만족도 그래프 이미지 설명입니다. 제주관광공사의 연도별 종합만족도는 2010년 88.8점에서 2011년 91.4점으로 2.6점 상승했으며, 2012년 81.9점으로 2011년 대비 9.5점 하락함 단위:100점 만점 종합만족도 표 이미지설명입니다.2010년 종합만족도는 88.8점 서비스환경은 88.0점 서비스과정은 88.0점 서비스결과는 91.6점 사회적만족은 88.8점 전반적만족은 87.9점 2011년 종합만족도는 91.4점 PSI GAP는 2.6점 상승했으며 서비스환경은 90.4점 서비스과정은 90.4점 서비스결과는 93.7점 사회적만족은 91.3점 전반적 만족은 90.9점 2012년 종합만족도는 81.9점 PSI GAP는 9.5점 하락했으며 서비스환경은 81.8점 서비스과정은 81.7점 서비스결과는 82.1점 사회적만족은 83.6점 전반적 만족은 81.0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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